블로그 카페 스마트블록 인기글 인기카페글 에어서치 진행하세요 서비스 홍보 대행컨설팅 아이보스


쓰리식스티 바는 밀레니엄 호텔 32층에 자리 잡은 루프탑 바입니다.이곳에서는 파노라마로 짜오프라야강 야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데요.통유리로 되어 있어 방콕의 도심을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다녀온지 오래되서 바뀌 었을 수는 있지만,하얏트플레이스에서 지하철역까지 셔틀이 있었어요. 지하철이 추울 정도로 시원하고 잘 되어있어서요. 카오산 로드 나 왕궁가실땐 그랩 쓰시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구글맵 대중교통 이동경로하고 비교해보시고 택일하심이..그리고 하얏트플레이스 앞에 나름 고급 스파가 있었는데 없어 졌을 수도;;;; 그냥 헬스랜드 가셔도 기본은 합니다.쓰고나니 너무 예전 정보네요. 최근엔 업무 출장만 다녀와서 도움이 못되어 죄송합니다.


다시 생각해내고 싶지 않은것을 기억을 더듬고 더듬어 하나하나를 다 설명해야하는것도 상당히 고역이었습니다. 그와중에도 지배인은 나타나지 않아 화가 뻗친 친구는 직접 호텔로 올라가겠다고 엘리베이터로갔고 그때 리셉셔니스트는 지금 매니저와 통화중이라며 곧바로 내려올거라고 조금만 기다리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매니저가 스파에 도착했을땐 이미 거의 사건이 벌어진지 한시간이나 지난 후 였습니다. 매니저에게 전 어떠한 일이 생겼는지 자초지종을 말했고 그역시 이 사건에 상당히 당황하는 눈치였습니다. 첫번째 관리는 제트엔진의 월풀에 몸을 담근상태에서 마사지테라피스트가 두피나 발바닥등의 마사지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스트레칭 기술과 지압점 등을 이용해 관절을 풀고 근육을 강화해 주는 마사지예요.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편한 잠옷을 입은채로 진행한다는 특징이 있어요. 옷을 벗을 수 없거나 몸이 뻐근한 사람들에게 추천해요.


탈의실 안에 개인 샤워실과 샤워용품 그리고 수건도 비치되어 있어서 아로마테라피 후 샤워도 가능하더라구요. 탈의실 안에 화장실도 같이 붙어 있어서 동선이 편했던 점도 좋았답니다. 호텔 내부도 깔끔하고 모던하게 꾸며져있었고 호텔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돌면 아로마테라피 샵 엘레먼트스파로 내려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참고로 호텔 입구에서 한번, 엘레먼트스파 입구에서 한, 총두번의 체온을 재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카드로 결제하겠다고 말하자 ‘마사지는 현금 지급이다’는 말을 내뱉었다. 지갑에서 14만원을 꺼내 이발사에게 전달하고 뒤도 돌아보지 않고 나왔다. 그런 생각이 지나갈 때쯤 눈에 수건을 올린 뒤 몸을 덮은 이불을 상의 쪽으로 올렸다. 갑자기 하의의 끈을 풀고 바지를 내린 종업원은 중요 부위에 손을 댔다. ’고 묻자 “잘 해 줄게요, 걱정마”라는 이해할 수 없는 말을 뱉으며 얼굴을 숙이는 듯했다.


호텔을 리모델링하면서 사우나 시설도 싹 바꾸었기 때문이다. 모던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널찍한 공간을 확보해 사우나 특유의 답답한 느낌을 주지 않는다. 리버사이드 호텔 사우나는 사생활이라는 개념이 싹튼 사우나이기도 하다. 누구나 사우나의 욕탕에 들어가기 전에 샤워를 할 텐데 이때 양옆과 뒤에는 다른 사람들이 보이기 마련이다. 쾌남들은 신경 쓰지 않겠지만 사생활을 중요시하는 사람은 불쾌할 만도 한 구조다. 이곳은 설계 당시부터 이를 방지하는 구조를 생각했다.


태국마사지를 뜻하는 '타이마사지'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특별히 에디터 Y는 방콕 샹그릴라 호텔에서 마사지를 받았다. 가는 법부터, 마사지룸, 마사지 받는 과정, 예약 방법까지 모든 것을 담았다. 여행 중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치 스파 샹그릴라 호텔 방콕 마사지, 지금부터 시작한다.


락커로 돌아오자마자 바쁘게 샤워하고 옷을 갈아입고 사우나를 벗어나고자 했다. 현장에 계속 있었다면 불쾌감을 주체할 수 없을 것 같았기 때문. 여성 종업원은 아무렇지 않은 듯이 일반적인 마사지를 시작했다. 어깨와 목, 팔과 손 등을 주무르며 진행된 마사지를 받으며 ‘이상한 일은 일어나지 않는데?


물을 활용하는 다양한 운동 시설과 대규모 수영장까지 이용 가능하지만 실제로 시도하는 건 언감생심. 왜 노약자나 체력이 약한 사람은 사우나를 조심하라고 하는지 온몸으로 실감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사우나는 기본적으로 회원제다.


게다가 맛은 웬만한 식당보다 나았고 가격 또한 강남 물가를 생각하면 저렴하게 느껴졌다. 이곳을 찾는 이들의 연령대는 30~40대가 주를 이루었다. 몸을 잘 가꾼 젊은 사람이 자주 눈에 띄었고 확실히 연령대가 낮은 만큼 조용하기보다 활기차다는 느낌을 받았다. 수십 개의 라운지 체어가 도열한 이곳에서 사람들은 TV를 보고 스마트폰을 만지작거리며 자신만의 시간을 여유롭게 쓰고 있었다. 안마 기계가 있는 개인 수면실도 24시간 호텔 사우나에서만 볼 수 있는 묘한 광경이었다.

광양오피 광주op 목포오피 여수오피 여수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